<의상 : 빨질레리>
10월 10일 올해로 4회째 맞이하는 캠페인 포 울(Campaign for Wool) 오프닝 행사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울의 우수성과 최신 수트 트렌드를 알리는 패션쇼와 스타일링 클래스로 진행됐으며 배우 현빈, 고아라, 황신혜 등 많은 톱스타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최적의 수트 소재인 메리노 울로 만들어진 수트로 트렌디한 남성들을 위한 가을 스타일을 제안하였습니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롯데백화점에 입점된 브랜드 중 20대부터 60대까지의 남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갤럭시, 캠브리지멤버스, 브룩스 브라더스, 닥스, 반하트 디 알바자, 로가디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빨질레리, 티아이포맨, 커스텀 멜로우, IMZ premium의 기본 수트, 체크 수트, 울 코트와 콤비를 선정하여 상황에 따라 제안하는 위크엔드 룩, 비즈룩을 소개하였습니다.
체형관리에 신경쓰는 남성들이 늘면서 슬림한 라인의 원버튼 수트와 더블 브레스트 수트들이 소개됐습니다. 수트를 잘 입으면 체형을 보완하는 착시효과를 줄 수 있는데 수트의 색상이나 패턴에 따라 달라집니다.
올 가을 깅엄/ 하운드 투스 체크 등 다양한 체크패턴과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만든 수트가 선보여졌고 마른 체형일 경우 밝은 색의 수트를 입거나 폭인 넓은 라펠의 수트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키가 작은 경우 스트라이프 패턴의 수트를 선택하면 시선을 위로 끌어올려 키가 커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어두운 색상의 수트에는 한 톤 밝은 컬러의 코트를, 밝은 색상의 수트에는 한 톤 어두운 컬러의 코트를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허리 라인이 있는 코트는 비즈 룩 뿐만 아니라 하객 패션으로 최적입니다. 콤비룩으로 소개된 스타일에는 자켓 안에는 톤온톤 컬러의 니트를 매치하면 젠틀한 남성미를 부각할 수 있습니다.
울위크(캠페인 포 울이 진행되는 기간, 10/10~11/30) 기간동안 울마크 컴퍼니와 롯데백화점이 함께 기획한 수트 패션 위크가 롯데백화점 일산10/8~14, 본점10/10~10/14, 영등포10/24~26 점에서 진행됩니다.
롯데백화점 행사장에서 열리는 수트 패션 위크에는 갤럭시, 닥스, 빨질레리, 레노마, 앤드류앤레슬리를 포함한 남성 정장, 트랜디 30개 브랜드의 초특가 할인 행사가와 란스미어 최고급 메리노 울 수트, LG 트롬 스타일러, 삼성 버블세탁기 등을 증정하는 2014 수트패션위크 감사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Keep in the loop with our latest news and campaigns
Keep in the loop with our latest news and campaigns